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표인봉 "딸 바하, 북한군도 무서워하는 중2…자기 전 아이라인도 그려"

최종수정 2014.08.11 15:21 기사입력 2014.08.11 15:21

댓글쓰기

표인봉이 딸 바하에 대해 언급했다.(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표인봉이 딸 바하에 대해 언급했다.(사진: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표인봉 "딸 바하, 북한군도 무서워하는 중2…자기 전 아이라인도 그려"

개그맨 표인봉이 딸 바하 양의 외모관리법을 언급해 화제다.
11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는 '新 가화만사성, 가족이 화목해야 내 자식이 성공한다'라는 주제로 개그맨 표인봉, 최병서, 배우 이시은, 농구선수 박찬숙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표인봉은 딸 표바하 양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표인봉은 "내 딸은 지금 중학교 2학년이다"라며 "북한군이 제일 무서워 하는 게 중학교 2학년이라고 하지 않느냐. 전쟁 억제력이 있다고 하더라"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딸이 자기 직전 침대에 누우면서 아이라인을 그린다"며 "딸에게 '그걸 왜 해?'라고 물으면 '아빤 우리 세계를 몰라'라고 답했다"라며 딸의 외모 관심에 대해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표인봉, 딸이 벌써 중2였나보네" "표인봉, 딸한테 벌써 잡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조영남 "윤여정과 이혼 후회…바람피운 내 탓"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