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G, '상상마당 춘천' 개관 100일만에 7만명 돌파

최종수정 2014.08.11 09:41 기사입력 2014.08.11 09:4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KT&G 는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100일 만에 누적 관람객 7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KT&G는 강원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지난 4월29일 상상마당 춘천을 개관했으며, 이후 상상마당 춘천은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의 명소이자 대표적인 문화 공간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해왔다.
개관 기념 프로그램으로 춘천 어린이회관과 상상마당의 탄생 과정을 펼쳐놓은 '기억하다' 전시회를 55일 동안 개최했으며, 문화 예술 분야의 유명 인사들을 초청해 릴레이 특강을 열기도 했다.

또한 부활, DJ DOC 등이 출연한 콘서트 '헬로, 춘천' 등의 공연을 통해 지역민들의 뜨거운 호응도 얻었다. 현재는 추억 속 만화영웅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돌아온 영웅전' 전시와 매월 1박2일 동안 진행되는 음악여행 '러브레이크' 공연 등이 진행 중이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공연장, 스튜디오, 갤러리 등을 갖춘 아트센터와 객실, 문화예술지원시설, 컨벤션시설이 있는 스테이 두 건물로 구성돼 있다. 이 두 건물은 각각 춘천 어린이회관과 인근에 위치한 강원도 체육회관을 리모델링한 것이다. 특히 한국 건축의 거장 고 김수근씨가 설계한 춘천 어린이회관은 기존 형태를 최대한 유지해 건축 문화유산으로서 가치를 이어 갈 수 있도록 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