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은행, 중소기업을 위한 '찾아가는 하나 푸른 음악회' 개최

최종수정 2014.08.10 15:30 기사입력 2014.08.10 15:30

댓글쓰기

자료제공: 하나은행

자료제공: 하나은행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8일 YG-1 충주공장에서 우량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하나 푸른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방, 공단 및 산업단지 등에 위치해 비교적 문화혜택을 덜 받을 수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산업현장에 직접 찾아가 음악회를 열기로 했으며 이번이 첫 공연이다.

YG-1은 중소기업청의 '월드클래스 300'에 선정된 중소기업이다. 하나은행은 지난 6월 월드클래스 300의 지원은행으로 선정됐다.

이번 '찾아가는 하나 푸른 음악회'는 아카펠라 및 전자현악 밴드 공연과 함께 YG-1 직원들의 장기자랑, 임직원 자녀공연으로 진행됐다

하나은행은 중소기업 외에도 하나 씨드뱅크 가든이 조성돼 있는 순천만정원과 기타 문화소외 지역에도 문화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9월경 2회 공연도 준비중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찾아가는 하나 푸른 음악회'는 1993년부터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홍보한 푸른 음악회의 뜻을 이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산업발전의 근간이 되는 중소기업과 문화소외 지역 등을 더 많이 찾아 다니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