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잉여공주' 독특한 캐릭터·연출로 히트 예감 "제2의 '응사' 나오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잉여공주 속 수중 키스신(사진: CJ E&M 제공)

잉여공주 속 수중 키스신(사진: CJ E&M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잉여공주' 독특한 캐릭터·연출로 히트 예감 "제2의 '응사' 나오나?"

‘잉여공주’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연출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E&M은 7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각각 주인공 김하니, 권시경 역을 맡는 조보아와 송재림의 수중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보아는 인어공주의 모습을 한 채, 흰 셔츠를 입은 훈훈한 ‘인간 남자’ 송재림과 물 속에서 짜릿한 키스를 나누고 있다.

파란 물 속에서 부드럽게 흩날리는 조보아와 송재림의 머리카락과 수면 위로 올라가는 물방울들이 분위기를 한껏 로맨틱하게 만들고 있다. 조보아와 송재림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에 팬들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잉여공주의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조보아가 수중 촬영이 많아 상당히 수고가 많았다. 14시간이 넘는 긴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표정으로 촬영했다”며 “힘든 촬영임에도 최선을 다해준 배우들 덕분에 좋은 그림이 나온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잉여공주 메인 포스터(사진: CJ E&M 제공)

잉여공주 메인 포스터(사진: CJ E&M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돼 서울 생활을 시작하는 인어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취업준비생들이 모여 사는 ‘잉여하우스’를 배경으로 100일 안에 진짜 인간이 되기 위한 인어공주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조보아는 한 눈에 반한 자신의 왕자님을 찾아 서울을 찾은 인어공주 하니 역을, 송재림은 허세만 빼면 모든 것이 완벽한 천재 셰프 시경 역을 맡는다.

잉여공주 스틸컷(사진: CJ E&M 제공)

잉여공주 스틸컷(사진: CJ E&M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잉여공주에는 재벌 2세 대신 고시생, 취업 준비생, 신입사원, 기러기 아빠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현명(온주완)이 기업 서류 전형 탈락 여부에 울고 웃는 모습, 피아노를 연주하듯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장면은 누리꾼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잉여공주는 드라마 곳곳에서 이 시대 청춘들의 현실과 고민을 속 시원히 꼬집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의 웃음과 통쾌함을 유도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