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미, 200억 자산가 된 비결 공개 "부동산 투자와 절약 정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방미가 자신이 200억원대 자산을 보유하게 된 과정에 대해 말했다(사진:채널A '백일섭의 그때 그 사람' 방송 캡처)

가수 방미가 자신이 200억원대 자산을 보유하게 된 과정에 대해 말했다(사진:채널A '백일섭의 그때 그 사람'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미, 200억 자산가 된 비결 공개 "부동산 투자와 절약 정신"

가수 방미가 200억대 자산가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백일섭의 그때 그 사람'에는 80년대에 맹활약한 가수이자, 200억 원의 자산을 보유한 사업가가 된 방미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방미는 "나는 부동산이 좋다"며 "집만 보면 지금도 미친다"고 밝혔다. 이어 "유성온천에 땅을 처음으로 사게 되면서 부동산 사업을 시작했다"며 부동산 사업에 투자하게 된 배경에 대해 언급했다.

방미는 "지난 2008년에는 사업하러 뉴욕에 들어갔었다"며 "그 때도 뉴욕의 부동산에 투자해 집이 두 채 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세계적으로 부동산을 소유한 방미의 화려한 집들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전 세계적으로 부동산을 소유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방미는 "사실 어릴 적 이 전세방, 저 전세방으로 이사를 다녔다"며 "이사를 다니다보니 가장 불편한 것은 가난임을 깨달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18살 때부터 방송국에서 받는 월급 5만원으로 생활 했는데 이중 3000원은 쓰고 4만7000원은 저축했다"며 절약 정신으로 무장하며 살아왔음을 밝혔다.

또한 "절대 가난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며 "내가 성공하면 절대 망해서 가난으로 되돌아가 힘들게 살고 싶진 않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방미, 부동산 투자 대박 났구나" "방미, 정말 절약하며 살았던 듯" "방미, 200억 자산가라니 정말 부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