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크리스 마틴, 이혼한 기네스 펠트로에 "우리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

최종수정 2014.07.28 14:35 기사입력 2014.07.28 14:35

댓글쓰기

기네스 펠트로

기네스 펠트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크리스 마틴, 이혼한 기네스 펠트로에 "우리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이 전 아내인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를 여전히 사랑한다고 밝혔다.
25일(현지시간) 크리스 마틴은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 '발렌타인 인 더 모닝'에 출연하고, 최근 이혼한 기네스 팰트로에 질문에 대해 "이런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크리스 마틴은 "기네스 팰트로와 이혼을 발표했지만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 더 이상 함께 살지는 않지만 우리의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고 답했다.

또 기네스 펠트로의 남성편력 때문에 이혼을 한 것이라는 세간의 의심에 대해 "이제는 두려워해야 할 스캔들도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3월 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 마틴과의 이혼을 밝혔다.

기네스 팰트로는 "결혼 생활 동안 서로를 정말 사랑했지만 이제 각자의 길을 걷는 게 좋겠다는 판단을 내렸다. 하지만 이혼 후에도 우린 늘 가족일 것이며 가까운 관계로 지낼 것"이라고 털어놨다.

기네스 팰트로와 크리스 마틴은 지난 2003년 결혼해 오랜 불화설에 시달리다 결혼 11년 만인 지난 3월 이혼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