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탐앤탐스와 공동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제일모직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TOM N TOMS)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잇세컨즈의 모바일 매출 상승에 따른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접속 후 모바일 스토어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이름과 휴대폰번호,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에잇세컨즈 모바일 10만원 상품권(8명), 탐앤탐스 기획상품(88명), 탐앤탐스 1천원 할인권(8888명)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기획상품은 허니버터브레드 세트와 더블 콜드 텀블러, 더 칼립소 베슬, 핸드드립 커피 등이다.

당첨자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랜덤으로 결정돼, 참여 버튼을 누르면 즉시 확인된다. 에잇세컨즈는 행사가 모두 종료된 이후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를 활용하거나, 에잇세컨즈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나오는 QR(Quick reponse) 코드,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올해 에잇세컨즈 모바일 매출은 온라인 전체 매출 대비 30%를 차지하고 있고, 지난해 동기 대비 50% 이상 성장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