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엄마 MD가 간다'는 타이틀로 7~13일 영국의 아동용 캐리어&백팩 브랜드인 '큐티앤펄스' 제품을 판매한다.
실제로 지난 30일부터 6일까지 판매한 '몽드드 물티슈'의 경우 '엄마 MD가 간다' 기획전에서 상품을 선보인 후 전주 동기 대비 59%나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몽드드 물티슈는 엄마MD가 제조설비시설을 직접 방문해 생산과정은 물론, 유통기한 등을 일일이 따져 선정한 상품이다.
'엄마 MD가 간다' 2탄의 기획을 맡은 박영운 MD가 직접 발로 뛰며 수납 공간은 넓은지, 아이가 들기에 무게는 적당한지, 내구성은 좋은지 등등을 엄마 입장에서 꼼꼼히 살펴보고 선정했다. 박 MD의 자녀가 직접 사용해 보고 결정한 제품이라는 후문.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