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IG손보, '매직카운전자보험Ⅱ'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IG손보, '매직카운전자보험Ⅱ'

LIG손보, '매직카운전자보험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LIG손해보험이 3일 가입 기준을 대폭 완화시킨 운전자보험 신상품 'LIG매직카운전자보험Ⅱ'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영업용 운전자에 대한 가입 문턱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개인택시나 화물차, 트럭 운전자들도 일반 운전자와 동일한 플랜으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교통사고에 따른 각종 비용 손해와 소득 상실을 운전자보험을 통해 든든히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도 대폭 확대했다. 최고 77세까지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만성질환인 당뇨병이나 고혈압, 심장질환이 있는 유병력자라도 '간편 심사제도'를 통해 별도의 심사 없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운전 중 사고로 구속되거나 검찰에 공소제기된 경우 변호사 선임비용을 최대 500만원 범위 내에서 실손보장한다. 단, 약식기소는 제외한다.

또 피해자가 사망하거나 부상을 당해 합의가 필요한 경우, 진단 정도에 따라 최고 3000만원의 합의금을 지원한다. 확정판결 된 벌금형에 대해서도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상해입원일당, 상해수술비, 골절화상진단비 등 운전 중이 아닌 일상생활 속 위험까지도 함께 보장이 가능하다. 교통상해 50% 이상 후유장해 시에는 남아 있는 보장보험료에 대해 납입면제도 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최소 3년부터 최대 20년까지다. 연만기 또는 70세, 80세 또는 100세까지 설정할 수 있다. 만 18세부터 77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