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케이윌 오늘부터1일 박민우와 소유 키스신 통했나 "음원차트 올킬"

최종수정 2014.06.27 19:06 기사입력 2014.06.27 19:06

댓글쓰기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박민우와 씨스타 소유가 키스신을 연출했다. (사진: '오늘부터 1일' 영상 캡처)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박민우와 씨스타 소유가 키스신을 연출했다. (사진: '오늘부터 1일' 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와 소유 키스신 통했나 "음원차트 올킬"

가수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케이윌 5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지니 등 총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9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케이윌은 지난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지난 가을 ‘촌스럽게 왜 이래’에 이어 9연타 히트를 기록했다.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에서는 박민우와 소유가 연인으로 등장해 극장에서 달콤한 키스신을 연출해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간결한 인트로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은 드럼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피아노, 기타, 베이스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평범한 보통 남자의 사랑 고백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하여금 곡의 몰입도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윌 '오늘부터 1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늘부터1일, 케이윌 드디어 컴백했구나" "케이윌 오늘부터1일, 박민우 소유 조합 기대 돼" "오늘부터1일 케이윌, 박민우 룸메이트에서도 그렇고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