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수 조성모, 웅진식품 '초록매실' 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웅진식품 초록매실

웅진식품 초록매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가수 조성모가 웅진식품의 초록매실 광고 모델로 재발탁됐다.

웅진식품은 1999년 광고 모델 계약 이후 15년 만에 조성모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성모와의 이번 계약은 지난 5월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SNL Korea 덕에 이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웅진식품이 조성모가 SNL Korea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청객들이 마실 700여 개의 초록매실 제품과 "우리도 이럴 줄 몰랐어요"라고 재치 있는 사과 문구를 담은 화환까지 함께 보낸 것. 이후 조성모와 초록매실의 관계가 화제가 돼 초록매실 광고 재계약을 요청하는 온라인 댓글이 쏟아졌다.

초록매실은 2013년 기준 국내 매실음료시장의 56%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매실음료 브랜드다. 조성모는 지난 2000년 방영된 초록매실 광고에서 "널 깨물어 주고 싶어"라는 멘트로 남성 팬들의 비호감과 여성 팬들의 지지를 동시에 받은 바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