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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 상하수도민원 고품격 행정서비스로 ‘호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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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상·하수도 요금, 검침민원을 실시간 해결하는 등 차원 높은 행정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상하수도 요금, 누수, 단수 수전의 통수, 계량기 수전함 등 매월 3만3000여 수도전에서 수시 발생되는 요금·검침민원을 적극 해결하고 있다.
특히, 근무시간대인 점심시간은 교대근무제, 근무시간 외 공·휴무일에는 당직자와 담당 주무관과 연락체계를 구축하여 실시간으로 민원을 해결하고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부과하는 상하수도 사용료를 부과하기 전 전월대비 30%이상 ·이하 사용 수전가를 분류하여 담당 직원이 사전 안내하고 사유에 의한 구제와 조정을 받도록 하는 등 차원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과다사용량 사전예고제 등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한 민원처리로 고품격 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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