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남드래곤즈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벼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남드래곤즈  유니폼

전남드래곤즈 유니폼

AD
원본보기 아이콘

"팬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마감하고 유니폼 제작 들어가"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는 지난 5월부터 실시한 ‘전남드래곤즈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벼라!’ 이벤트를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접수를 마감하고 유니폼 제작에 들어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23일 전남드래곤즈가 팬과 선수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그라운드를 함께 누비고자 선수 유니폼 등번호에 팬의 사진을 넣는 팬 스킨십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하고, 6월 8일까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와 해외 팬들에게 접수한 결과 1,885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전남드래곤즈가 실시한 ‘전남드래곤즈 선수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벼라!’ 이벤트를 지켜본 이종호 선수는 “평소에도 우리 선수들을 응원해 주신데 대해 감사해 하고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에 많은 팬들이 참여해주는 것을 보고 전남드래곤즈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참여해주신 모든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팬들의 진심 어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선수들 모두가 최선을 다해 7월 5일부터 시작하는 후반기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내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금번 제작하는 유니폼은 7월 5일 서울전 홈경기에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들이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유니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를 실시합니다. 공동 구매는 접수기간은 오는 26일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www.dragons.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