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남드래곤즈, 중마 노인복지관 찾아 어른신들께 봉사활동 실시

최종수정 2014.06.13 09:09 기사입력 2014.06.13 09:09

댓글쓰기

전남드래곤즈 축구단이  중마 노인복지관 찾아 어른신들께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전남드래곤즈 축구단이 중마 노인복지관 찾아 어른신들께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박세연)가 12일 광양시 중마동 소재의 중마노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

방대종 주장을 비롯한 선수 13명이 복지관을 찾아 배식 봉사팀과 외곽 청소팀, 화장실 청소팀으로 나눠 각 구역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임종은, 이현승 등 6명 선수로 구성된 배식 봉사팀은 점심식사를 하러 오신 어르신들께 배식과 함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는 앉아있는 자리까지 직접 가져다 드리며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고, 퇴식구에서는 어르신들의 식판을 받아 음식물을 처리 등 뒷정리를 도와드렸다.

또한 야외 청소팀은 비가 오는 와중에서 어르신들이 쉬는 야외 휴식공간을 청소하고 주변에 난 잡초를 제거했다. 그리고 게이트볼 장 옆에 있는 화장실도 어르신들이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깨끗이 청소했다.

어르신들께서는 봉사활동을 와준 선수들에게 감사해하며, 올 해 더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힘내라고 박수를 보내주셨다.
전남드래곤즈 축구단이  중마 노인복지관 찾아 어른신들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남드래곤즈 축구단이 중마 노인복지관 찾아 어른신들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중마 노인복지관은 광양시의 모든 노인분들이 이용하는 시설로 지역의 어르신들이 배우는 기쁨, 즐거운 인생, 행복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도와주는 기관으로 일일 이용객이 500명이 넘는다.
전남드래곤즈는 ‘전남 드래곤즈가 간다’ 등 다양한 팬 스킨십 마케팅 활동들이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과 사회 소외 계층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항상 지역민과 함께하고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