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홍대 버스킹 할배, '이승철 도플 갱어' 특수분장의 주인공은?

최종수정 2014.06.13 11:15 기사입력 2014.06.13 11:15

댓글쓰기

▲이승철 도플갱어 홍대 버스킹 할배(사진:유투브 캡처)

▲이승철 도플갱어 홍대 버스킹 할배(사진:유투브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대 버스킹 할배, '이승철 도플 갱어' 특수분장의 주인공은?

'이승철 도플갱어'의 등장으로 궁금증과 화제를 모은 '홍대 버스킹 할배' 동영상의 주인공이 실제 이승철인 것으로 드러났다.
가수 이승철이 6년 연속으로 Mnet '슈퍼스타K6' 심사위원에 확정된 것을 기념해 자신을 숨긴 채 지난 8일 홍대 앞에서 버스킹을 한 것이다.

12일 '슈퍼스타K6' 제작진은 Mnet 채널을 통해 이승철의 홍대 거리 공연에 관한 스팟 영상을 공개햇다.

동시에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선 이승철 홍대 버스킹의 전체과정이 담긴 5분짜리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허름한 행색의 노인이 밴드와 함께 즉석에서 조 카커의 '유 아 쏘 뷰티풀'과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수 분장을 통해 완벽한 노인으로 변신한 이승철은 빼어난 노래실력을 드러냈다.

이승철은 노래를 마친 뒤 "노래는 기교로 하는 게 아냐, 나이로 하는 것도 아니지, 노래에는 성별도, 경력도, 환경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 "라는 대사와 함께 유유자적히 사라졌다.

이에 대해 Mnet 측은 "6년 연속으로 슈퍼스타K 심사위원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대중과 더 소통하는 심사위원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이런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며, "무려 5시간 동안의 특수분장을 받고 자신을 숨긴 채 여러 사람 앞에서 노래까지 불러준 이승철 심사위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홍대 버스킹 할어버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대 버스킹 할아버지, 이승철인 줄 몰랐음 변장 완벽해" " 홍대 버스킹 할아버지, 재밌게 생겼네 " "홍대 버스킹 할아버지, 정말 특별한 이벤트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