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만정원, ‘썸머 페스티벌’ 개최!

최종수정 2014.06.09 17:26 기사입력 2014.06.09 17:26

댓글쓰기

순천만 정원

순천만 정원


“오는 21일 가요베스트, 28일에는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열려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만정원에서 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신나는 가요쇼와 판타스틱한 공연도 즐기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정원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순천시는 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순천만정원 SUMMER 페스티벌’ 타이틀로 '가요베스트 축하쇼'와 '순천만정원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요베스트 축하쇼’는 오는 21일(토) 오후 18시부터 MC 김승현, 안소영의 사회로 4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이번 축하쇼는 배일호, 최유나, 김용임, 신유, 박구윤, 우연이 등국내 정상급 트로트 가수 18명이 무대에 오르며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시민과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순천만정원 Fantastic 가든 페스티벌 공연’은 오는 28일(토) 18시부터 3시간 동안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이다.

‘Fantastic 순천만’이라는 주제로 지역문화 예술팀과 뿌리패 예술단 1부 공연을 시작으로 2부에는 Soul of Garden 주제로 신인가수 잇츠, 빅 사이즈크루 등이 출연하는 K-pop공연이 열린다.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3부에서는 ‘Enjoy of garden’ 주제로 인기 걸그룹 스텔라와 국내 최고의 인기가수이자 기부천사로 유명한 김장훈 특별 공연이 60분간 화려하게 펼쳐진다.

개장 50일째를 맞아 관람객 90만 이상이 다녀가는 등 대한민국 대표정원으로 국내의 최고의 힐링여행지 및 정원문화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순천만정원이 또 하나의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순천만정원에서는 6월부터 관람객들을 위해 어린이부터 가족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고 볼 수 있는 재능기부 게릴라 공연, 인디언 민속공연, 만화영화 상영, 야생동물 체험, 동천 수상레저 자전거 등 다채로운 문화체험행사 펼쳐지고 있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의 시작인 6월,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대형공연이 펼쳐지는 날에는 많은 관객들이 모여들어 행사장 주변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