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는 남자' 김민희, 드레스 자태+노래 실력 '깜짝'

최종수정 2014.06.09 10:39 기사입력 2014.06.09 10:39

댓글쓰기

'우는 남자'의 김민희

'우는 남자'의 김민희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영화 '우는 남자'(감독 이정범)의 배우 김민희가 드레스 자태와 함께 놀라운 노래 실력을 뽐내 화제다.

김민희는 지난 4일 개봉된 '우는 남자'에서 사랑하는 딸을 잃고 괴로워하는 엄마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출세가도를 달리는 펀드매니저 최모경으로 분한 김민희는 파티에서 매혹적인 레드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사람들의 박수를 받는다.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던 그는 이내 아이를 떠올리며 눈물짓는다.

이 장면을 위해 김민희는 보컬 트레이너를 따로 만나 연습까지 거쳤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현장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창했다. 영화에 나온 노래가 현장에서 바로 라이브로 부른 거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화차' '연애의 온도' 등을 통해 거침없이 성장하고 있는 김민희는 이번 작품에서 세련된 커리어우먼부터 모든 것을 잃고 하루하루를 절망 속에 살아가는 여인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그려냈다.
한편 '우는 남자'는 김민희 외에도 장동건, 브라이언 티 등이 출연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