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U+, "박지성·GD 출연 새 광고 방영개시"

최종수정 2014.06.08 09:00 기사입력 2014.06.08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LG유플러스는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출연한 광고를 방영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TV인 U+HDTV의 실시간 26개 채널의 생방송을 최대 2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과 중요 장면을 0.5배속으로 자세하게 볼 수 있는 ‘슬로우 모션’ 기능 등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U+LTE8’ 전속모델인 지드래곤과 함께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기용해 함께 U+HDTV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담았다.

U+HDTV는 LG유플러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LTE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고화질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최초 4개 채널 멀티 뷰 시청, 지상파/종편 등 80여개 실시간 방송 채널과 영화/애니메이션/어린이 프로그램, TV다시보기, 최신영화 등 다양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LTE8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