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대구은행, 여름철 환전·송금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4.06.01 08:00 기사입력 2014.06.01 08:00

댓글쓰기

미화 500불 이상 환전·송금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 카드 지급

대구은행 하계 환전·송금 이벤트

대구은행 하계 환전·송금 이벤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대구은행은 2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3개월간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Jump Together! 하계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방학과 휴가로 해외 여행이 늘어나고, 해외유학 시즌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의 외화 환전 및 송금, 여행자수표를 구입한 고객이다. 내점고객뿐 아니라 대구국제공항 외화자동지급기 이용 고객도 금액을 충족하면 대상에 포함된다.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중 거래외국환은행 신규지정, 5000불 이상 환전, 해외 급여 송금 등 외환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외식 상품권, 커피음료 교환권, 전통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이외에 신규 유학생 지정 및 외국인 근로자 급여 신규 지정고객이 올해 12월 말까지 해외로 송금하는 경우 해외송금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또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은 대구국제공항 VIP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