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스에프에이, 실적개선으로 주가상승 기대<한국투자證>

최종수정 2014.05.26 07:11 기사입력 2014.05.26 07: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26일 에스에프에이 에 대해 실적개선으로 인한 주가 상승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만5000원을 유지했다.

유종우 한투증권 국제재무분석사(CFA)는 "중국 BOE, CSOT 등의 8세대 투자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설비투자가 지속되고 있어 국내 장비업체들의 수주 가능성이 높은 편"이라며 "동사는 액정표시장치(LCD)뿐만 아니라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투자에도 적극적인 중국 패널업체로부터 수주에 나서고 있고 가시적인 성과도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삼성디스플레이의 A3플렉서블 OLED라인 투자로 수주모멘텀 회복과 실적개선이 기대된다"며 "중국패널업체로부터의 장비수주와 2분기 출시될 삼성전자의 OLED태블릿PC 출시도 실적개선과 주가상승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 "적극적인 M&A를 통한 성장동력 확보 가능성도 있어 타 장비업체 대비 투자매력도가 높다"고 판단했다.

다만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TV에 대한 전략이 여전히 불확실하다는 점은 2015년 이후 실적에 대한 불확실성을 높인다는 점에서 부정적이라고 덧붙였다.
진희정 기자 hj_j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