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관광홍보 부스 2곳을 운영하고 여수시 관광과 직원 및 관광해설가 등을 파견해 관광 홍보물을 제공하고 여수관광 퀴즈풀기, 압화 만들기 등 이벤트를 추진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 도시의 높아진 브랜드 가치와 더불어 여수가 가진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여수관광의 품격을 향상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4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2만2580명이 참여해 739개 부스를 운영하고 국내·외 여행 정보 등을 교류하게 된다. 약 8만명의 관람인원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측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