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아주캐피탈은 입사 2년 미만 직원 70여명이 CS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서초동 아주캐피탈 본사 교육장에서는 CS마인드·고객응대·CS리더십에 대한 강연과 실습에 참여하는 직원들의 열기로 가득찼다.
아주캐피탈 CS아카데미는 ▲업(業)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내강사들이 진행하는 눈높이 교육 ▲회사의 요구수준과 CS역량에 맞는 핵심 내용 중심 ▲최근 고객 트랜드 및 불만 고객 유형을 파악해 현장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과정은 불만고객응대, 직장예절 및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감성커뮤니케이션 등 고객업무 수행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CS기획·CS운영·텔레마케팅 등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담당자들이 직접 강단에 올라 현장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펼쳤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