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양약품 '코코몽과 함께하는 단계별 성장 프로그램'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양약품 '코코몽과 함께하는 단계별 성장 프로그램' 실시

일양약품 '코코몽과 함께하는 단계별 성장 프로그램'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일양약품 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한 ‘코코몽과 함께하는 단계별 성장 프로그램’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일양약품은 이번 성장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품기획자(MD)가 각 연령에 맞는 제품을 직접 추천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코코몽 제품을 구매하는 학부모들에게도 각종 혜택을 준다.
첫 번째 단계는 비타민을 처음 먹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기초 영양 공급을 위한 코코몽 멀티비타, 코코몽 비타5, 코코몽 츄츄로 구성됐다. 코코몽 멀티비타는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비타민과 홍삼, 과일, 채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각종 과일모양의 츄잉정으로 만들어져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코코몽 비타5는 우리아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5가지를 함유하였고 코코몽 츄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츄잉정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동시에 함유했다.

두 번째 단계는 성장발육과 골격형성이 중요한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코코몽 쑥쑥과 비타민D 1080IU로 구성됐다. 코코몽 쑥쑥은 골격과 뼈 형성이 활발한 우리아이가 칼슘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D 1080IU는 햇볕이 부족한 우리아이에게 비타민D를 보충하여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 번째 단계는 우리아이의 성장 및 면역력과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코코몽 키즈오메가와 장에존 혼합유산균6로 구성됐다. 코코몽 키즈오메가는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를 함유한 오메가로 상큼한 레몬 맛의 씹어먹을 수 있는 제품이고, 장에존 혼합유산균6는 1억 마리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

‘코코몽과 함께하는 단계별 성장프로그램’의 어린이용 코코몽 영양제는 일양약품이 직접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일양헬스몰(http://www.ilyang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688-4425번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