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간중독' 온주완 "500만 돌파시 수영으로 한강 도하" 공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온주완

온주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온주완이 500만 돌파 공약을 내걸었다.

온주완은 7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인간중독'(감독 김대우)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500만이 넘으면 수영으로 한강 도하를 하겠다"고 선언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함께 참석한 송승헌은 "온주완이 한강을 건너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 그래서 500만이 돌파했으면 좋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온주완은 극중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김진평과 종가흔의 사랑이 무겁지 않나. 경우진이란 인물은 가볍고 귀여울 수도 있지만, 극 중 대사에 등장하듯 '살도 닿기 싫을 정도'로 야비한 모습으로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전작 '더 파이브'가 너무 무겁기도 했고, 그간 모습과 180도 정도 변화를 주고 싶었다. 가볍고 경쾌하게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인간중독'은 베트남전이 막바지로 치달아 가던 1969년, 엄격한 위계질서와 상하관계로 맺어진 군 관사 안에서 벌어진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극중 송승헌은 부하 경우진(온주완 분)의 아내인 종가흔(임지연 분)과 깊은 사랑에 빠지는 대령 김진평 역을 맡았다. 조여정은 미모와 두뇌, 품행을 모두 갖춘 진평의 아내 이숙진으로 분했다.

'정사'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의 각본을 쓰고, '방자전' '음란서생'을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은다. 개봉은 오는 5월 15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