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가인 연정훈 부부 결혼 9년만에 임신 "말 띠 아이 낳으려고…"

최종수정 2014.04.22 14:36 기사입력 2014.04.22 14:36

댓글쓰기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한가인 연정훈 부부 결혼 9년 만에 임신 "말 띠 아이 낳으려고…"

배우 한가인-연정훈 부부가 결혼 9년 만에 2세 소식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가인이 현재 임신 중이다"라며 "세월호 침몰 사고로 나라가 애도하는 분위기라 조심스러워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가인의 남편 배우 연정훈 역시 첫 아이 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한가인은 임신 7주차 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남편 연정훈은 2012년 채널A '김수미의 쇼킹'에 출연해 "한가인이 엄마가 되기 전 대표작을 만들고 싶어 했다. 한가인이 출연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영화 '건축학개론'이 잘 돼 2세 계획을 가졌다"며 "2013년에 아기를 가져 그 다음해 나와 같은 말띠인 아이를 낳기로 했다"고 말한 바 있다.
한가인 연정훈 부부의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한가인 연정훈, 드디어 임신!" "한가인 연정훈, 축하해요" "한가인 연정훈, 아기 외모가 장난 아니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