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용호 "홍가혜, 허언증 정도가 아니다…과거 경찰수사도 받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용호 기자가 홍가혜씨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김용호 트위터/MBN)

▲김용호 기자가 홍가혜씨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김용호 트위터/MBN)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용호 "홍가혜, 허언증 정도가 아니다…과거 경찰수사도 받았다"

이동원 MBN 보도국장이 세월호 수색과 관련한 홍가혜 인터뷰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 입장을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김용호 기자의 홍가혜씨에 대한 언급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MBN은 세월호 여객선 침몰 사고 구조 작업을 돕고 있는 홍가혜 민간 잠수부와의 인터뷰 장면을 보도했다.

홍가혜씨는 "정부 관계자가 잠수하지 못하게 막아서 14시간 이상 구조작업을 하지 못했다"며 "대충 시간이나 떼우고 가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투입된 민간 잠수부들이 배 안에 생존자를 확인했고 대화도 나눴다 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장에 민간 잠수부를 보낸 산업잠수기술인협회 등에 따르면 민간 잠수부들은 군의 지시에 따라 대기중이며 투입된 인원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해지방해양경찰청도 보도자료를 통해 "전날부터 현재까지 민간잠수부들은 총 3회 투입됐다. 생존자가 있다는 보고는 없었다"고 전했다. 또 "현장에서 민간잠수부의 투입을 막고 비아냥 거렸다는 보도는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여기에 홍가혜씨의 과거까지 더해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홍씨는 과거 걸그룹 티아라의 전멤버 화영의 친척이라고 거짓말 한 적이 있다', '유명 야구선수들과 만남을 가졌다', '모 선수의 아이를 임신했다' 등 사실과 다른 얘기를 한 전적이 알려지고 있다.

또한 김용호 기자는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 MBN이 홍가혜한테 낚였구나"라며 "저는 홍가혜를 수사했던 형사에게 직접 그녀의 정체를 파악했습니다. 인터넷에 알려진 것 이상입니다. 허언증 정도가 아니죠. 소름 돋을 정도로 무서운 여자입니다" 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그는 "홍가혜에 대한 진실을 정리해보겠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용호 홍가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용호 홍가혜, 저 여자 정체가 뭐야?" "김용호 홍가혜, 실종자 가족 두번 울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