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릭 공식입장, 나혜미 열애설 부인…둘사이 무슨 사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릭 공식입장. 나혜미와 열애설 부인(사진:tvN /KBS 방송캡처)

▲에릭 공식입장. 나혜미와 열애설 부인(사진:tvN /KBS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에릭 공식입장, 나혜미 열애설 부인… 둘사이 무슨 사연이?

에릭이 나혜미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부인했다.
에릭의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9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나혜미와 열애를 부인하는 에릭의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중이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10일 에릭의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에릭과 나혜미는 연인관계가 아니었음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양측 당사자들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연인관계는 아니었으며 현재도 변함없이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가까운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에 "6개월 전에 PC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내 뒷자리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다. 게임하면서 들었는데 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라고 하더라"고 올려 에릭과 나혜미 열애설에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에릭 나혜미소식에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왠 둘이 열애설인가 했더니” “에릭 나혜미, 지금은 헤어진건가?”“에릭 나혜미 그랬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