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틀 이선희' 벤, '불후2'서 꿈 이뤘다… 우승보다 값진 '감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열창한 벤

▲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열창한 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리틀 이선희' 벤이 감격의 무대에 올랐다. 바로 자신의 우상인 이선희 앞에 선 것.

벤은 5일 오후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열창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리틀 이선희'라는 별명을 얻은 그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은 무대였다.
벤은 "감히 내게 '리틀 이선희'라는 별명이 붙었다. 선생님에게 죄송스럽기도 했다. 이제 그분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생각하니 잠도 제대로 자지 못했다. 내 노래를 들어주시고 평을 해주신다는 것 자체가 꿈같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무대 위에 오른 벤은 "이번 무대를 망치면 정말 죽을 때까지 후회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온 힘을 다해 불러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마이크를 쥔 벤은 조심스럽게 노래를 시작했다. 긴장된 모습은 잠시, 벤은 노래에 젖어들기 시작했다. 여리면서도 힘찬,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넘치는 벤의 다채로운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그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자 숨을 죽였던 명곡판정단은 노래가 끝이 나서야 깊은 탄성을 내뱉을 수 있었다. 벤의 무대에 명곡판정단은 물론 이날 전설로 출연한 이선희도 환한 미소로 박수를 보냈다.

벤의 노래를 들은 이선희는 "정말 작은 친구에게서 큰 에너지가 나온다. 신인답지 않게 자신의 색으로 '알고 싶어요'를 불러줬다. 이 노래를 써 주신 분들이 듣는다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덕분에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쉽게도 벤은 425점을 기록한 더원을 넘어서지는 못했다. 하지만 그가 보여준 무대는 시청자들의 가슴 깊이 그의 이름을 각인시키기 충분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