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손보,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가운데)가 4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가운데)가 4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4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선정된 10명의 소비자평가단 중 3명은 지난 1기 활동 우수자로 재선정이 됐다. 나머지 7명은 지난 1기 때와 마찬가지로 보험회사 고객 패널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한화손보 고객들로 선발했다.
제2기 소비자평가단은 앞으로 한화손보의 각종 서비스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평가활동과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또 상품 서비스 관련 인터뷰와 모니터링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조사활동을 한다.

특히 이번 평가단은 대면영업채널 현장에서의 보험안내 자료뿐 아니라 홈페이지 등 온라인 영업채널에 대한 모니터링까지 확대해 활동할 계획이다.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는 "지난 1기의 활동을 토대로 고객중심의 맞춤 서비스와 품질 개선을 위해 아낌없는 제안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고객가치창조 자문위원'이라는 이름으로 지난해 10월 제1기가 출범해 3개월 간 총 28건의 제안을 했다. 그 중 16건이 채택 및 실행돼 회사 이미지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기간 동안 평가단의 의견을 대폭 반영한 '1등 엄마의 똑똑한 자녀보험' 신상품을 올해 1월 출시해 현재까지 약 3만5000여건이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