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일 공식 블로그 삼성투모로우를 통해 "네이버에 커뮤니케이션 박스를 만들었다"며 "이 공간에 제품정보와 기업뉴스를 비롯해 삼성전자가 고객과 나누고 싶은 메시지를 담겠다"고 밝혔다.
네이버에서 '삼성전자'를 검색하면 제품 및 회사와 관련한 동영상, 뉴스 등이 커뮤니케이션 박스에 뜬다. 투자정보, 쇼핑정보 등도 들어가 있다.
삼성전자는 커뮤니케이션 박스 메인에 임직원 인터뷰, 인포그래픽, 제품 뒷 이야기 등을 띄워놨으며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페이지·트위터 등 다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도 연동시켜놨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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