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커피 추출기기 클로버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싱글 오리진 프리미엄 커피로 최상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최상의 리저브 커피 추출기기 '클로버'를 국내 5개 매장(소공동점, 적선점, 압구정 로데오역점, 이태원거리점, 정자점 등)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최상의 커피 추출기기 클로버는 스타벅스 64개 진출국가 중 미국·영국·일본 등 일부 시장에서만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커피 추출기기 클로버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타벅스는 2008년에 최상의 커피 추출기기인 클로버를 인수하고, 스페셜티 커피 수요 증가와 커피 애호가들의 높아진 기호를 반영해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를 선보였다.
특히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돼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진귀한 고품질의 커피를 스타벅스 리저브로 제공해오고 있다.

그 중 한국에서는 '스타벅스 리저브 핀카 누에보 멕시코'와 '스타벅스 리저브 썬 드라이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두 종류를 먼저 출시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핀카 누에보 멕시코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생물학적, 생태학적 보존지 중 하나인 엘 트리운포(El Triunfo) 내 커피 농장에서 1964년부터 재배되고 있는 커피이다.
스타벅스 리저브 썬 드라이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손으로 직접 수확한 커피 열매를 햇볕에 말리는 전통적인 가공 방식으로 완성해 아프리카 야생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핀카 누에보 멕시코(226g) 1팩이 2만4000원, 톨 사이즈 기준 1잔이 6000원이다. 썬드라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226g) 1팩은 3만원, 톨 사이즈 기준 1잔은 7000원에 제공된다.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전용 머그와 텀블러도 동시 출시된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스타벅스는 1999년 이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한 이래 15년 동안 한국의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며 "리저브와 클로버 도입으로 한층 높아진 커피 애호가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고 더욱 특별하고 차별화된 스타벅스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