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씨푸드 마니아는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활용해 연어와 고등어로 대표되는 노르웨이 수산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4월부터 8월까지 약 5개월 동안 노르웨이 수산물을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특히 유명 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생연어 가공공장 견학, 노르웨이 수산물 맛집 발굴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정기 미션 프로그램을 통해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해 볼 예정이다.
아울러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활동 미션 수행결과를 바탕으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비롯, 5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 세트 및 신세계 상품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