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몰은 2010년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26.2%의 성장률로 같은 기간 국내 온라인 쇼핑몰보다 9.7%포인트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갤러리아몰은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가격혜택으로 상품을 구매하면서 '동종상품 교환', 시착 등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찾는 'PICK@STORE', 이메일 초대장을 받은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클럽', 워터바ㆍ오가닉ㆍ헤드폰 등 특정 상품을 주제로 한 '갤러리아 전문관', 'ONLY상품' 운영 등 최초이거나 독특한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패션, 쇼핑 등 정보 제공으로 정보기사를 읽고 매거진에 소개된 아이템을 갤러리아몰과 연동해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매거진 앱'도 높은 인기를 올리고 있다. 올해의 경우 지난달 정식 컨텐츠로 오픈한 '아트 & 갤러리'를 통해 유통업계 온라인몰에서는 볼 수 없는 그림, 조각품 등 예술작가들의 미술품을 판매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