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유통 브랜드인 1theK는 K-POP 콘텐츠가 모이는 'One Spot', 놀라울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Wonder', 세계 최고의 슈퍼스타, 별, 꿈으로 우상화되고 있는 넘버원 K-POP을 의미하며, 전세계 한류 팬들이 K-POP으로 하나돼 감성적 가치와 문화를 공감하는 코드를 형상화 하고 있다.
로엔은 1theK 론칭과 함께 기존 로엔의 K-POP 콘텐츠 및 뉴미디어(SNS) 채널을 1theK로 통합, 운영하며 향후 전세계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로엔은 K-POP 전체의 다양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고 한류의 저변을 확대하며 가치를 글로벌 팬들과 공유해 나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신원수 로엔엔터테인먼트 대표는 "1theK는 K-POP 콘텐츠의 소통과 발전을 선도하는 구심점이 돼 전세계에 축적된 K-POP의 가치와 컬처 파워를 전달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파트너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와 업계의 상생을 도모하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K-POP의 대표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