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허지웅, 이혼 언급 "내가 잘못…와이프는 훌륭한 사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허지웅 이혼.(출처: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허지웅 이혼.(출처: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허지웅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13일 tvN '현장 토크쇼 택시-뇌가 섹시한 남자' 특집에 출연한 허지웅은 방송 최초로 이혼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고백했다.
이혼 후 심경을 묻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허지웅은 "'저희 세대에 본이 될 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라고 적었던 청첩장 문구가 아직도 기억이 난다"며 "말과 사람에 책임을 못진 제 자신이 혐오스러웠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이혼하자고 할 때 무릎을 꿇고 빌었다"며 "(와이프는) 진짜 훌륭한 사람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내가 잘못했다. '결혼 신고도 안 하고 애도 안 낳겠다'고 했다"며 "미래에 대한 희망이 안 보였던 것 같다. 여러모로 같이 인생을 살아가는 비전이 안 보인 거다"라고 고백했다.

허지웅은 MC들이 재혼 계획에 대해서 묻자 "없다"고 짧게 말했다. 그는 "결혼을 다시 한다면 전 부인과 하고 싶다. 진짜 훌륭한 사람이다. 전 부인처럼 좋은 사람하고도 안 됐는데 간디를 만나야하나. 누굴 만나야 성공할 수 있는거냐"며 결혼에 대해 미련이 없음을 털어놨다.
허지웅 이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허지웅, 이혼남이었구나 몰랐네", "허지웅,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 "허지웅, 이제는 두분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