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인프라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조치…연간 1만4400대 정비능력
쌍용자동차 대전직영 서비스센터 오픈식에 참석한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 문제형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왼쪽에서 일곱 번 째) 등 영업 및 정비, 서비스부문 관계자들이 개소식에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가 서비스 인프라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대전에 직영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
KG모빌리티 는 지난 6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상서동에 '쌍용차 대전서비스센터'를 열어 전국에 43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전서비스센터는 서울서비스센터와 함께 본사에서 직접 운영한다.
대전서비스센터는 총면적 1만2900m²로, 22개정비가동능력), 연간 1만4400대의 정비능력을 갖췄다. 대전·충청지역 내 서비스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예약 정비제도와 현장 접수 제도를 함께 운영한다. 인터넷룸과 여성전용 파우더룸 등 각종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쌍용차는 대전서비스센터를 직접 운영, 관리함으로써 충청지역 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함과 동시에 지역별 거점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서비스 인프라 강화 및 정비 기술력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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