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여성행복·가족행복·군민행복’ 업무 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4.01.14 14:53 기사입력 2014.01.14 14:53

댓글쓰기

장흥군, ‘여성행복·가족행복·군민행복’ 업무 협약 체결

"장흥군,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업무 협약"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은 지난 13일 장흥군,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여성행복·가족행복·군민행복 의 행복교실 업무 협약으로 남녀가 행복하고 건강한 장흥 만들기를 위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노래·댄스교실로 지역민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단장 박성호)은 서남권 9개 시·군 주민들에게 생명의 물 공급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의 성장 동력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장흥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행복교실 운영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연금)는 참여자 모집 및 운영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을 약속하면서 다시 한번 사업비 지원에 대해 K-water 전남 서남권관리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흥군은 장소 제공은 물론 홍보 등 행정적인 지원을 맡아 민·관이 협력해 장흥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흥 만들기에 노력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교실 업무 협약은 기관 단체간 공동 추진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여성친화도시조성으로 군민복지증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