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인원 "18살 연하와 3개월 만에 결혼"…누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한 강인원.(출처: KBS 2TV 방송화면 캡처)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한 강인원.(출처: KBS 2TV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강인원이 18살 연하 부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가수 강인원은 9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해 18살 연하 아내와 8살 늦둥이 아들을 언급했다.
이날 강인원은 "아내와 나이 차가 14살 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 18살 차이가 난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아내와의 첫 만남 과정을 설명했다. 강인원은 "내가 미국에 공연이 있어서 갔는데 워싱턴에 사는 아는 후배가 있었다"며 "그 친구가 가이드를 해주다가 결혼할 여자친구를 소개해주겠다 했고 그 친구의 여자친구가 친구들이 많이 있어서 날 소개시켜줘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고 말했다.

또 강인원은 "그렇게 아내와 한국에 나와 3개월 후에 결혼했다"며 "장모님과 난 띠동갑이다. 가끔씩 농담으로 장모님께 '누님 잘 계시냐'고 한다"고 말하며 웃음 지었다.
강인원은 늦둥이 아들에 대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8살짜리 늦둥이 아들이 있는데 이 녀석이 정말 예쁘다. 내 노래도 다 외웠다"고 말했다.

강인원은 '비오는 날 수채화'와 '제가 먼저 사랑할래요'등을 노래했다. 또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와 민해경의 '그대 모습은 장미', 이상은의 '사랑해 사랑해', 이승철의 '용서해줘' 등 주옥같은 히트곡 작곡가로 활동했다. 이후 지난 2007년 여름에는 갑상선암 수술이후 성대에 문제가 생겨 가수 활동을 접고 음악포털사업가, 실용음악과 교수로 활동했다.

최근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목소리를 회복한 뒤 지난해부터 활동을 재개하고 있다.

강인원 18살 연하 아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내랑 나이차이 대박", "강인원이 작곡한 유명한 노래 많구나", "강인원씨 연하아내 만나는 비법 공개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