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으로' 최수종 낚시 실패, 추장 "먹고 살기 힘들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으로' 최수종 낚시 실패, 추장 "먹고 살기 힘들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최수종이 낚시에 나섰지만 실패했다. 실제로 아마존에는 물고기가 현저히 줄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2일 밤 방송된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이하 '집으로')에서는 와우라 홈스테이 둘째 날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마존 물고기 사냥에 나선 최수종은 열정적으로 물 속을 뒤졌지만, 낚시에 실패하고 말았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왠지 많이 잡을 거 같았다. 야물루 가족과 우리 가족이 모여서 파티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시간은 흐르고 어느덧 날이 저물자, 제작진은 "(고기가 안 잡혀서) 오늘 저녁 굶겠네요"라고 했고, 최수종은 씁쓸하게 웃어 보였다.
결국 이들은 포기하고 돌아섰다. 하지만 고기를 못 잡은 건 사냥 실력이 부족해서가 아니었다. 실제로 아마존에는 댐이 건설된 후 물고기가 현저히 줄어들었다.

아왈루쿠마 추장은 "오직 낚시로 물고기를 잡는 건 불가능하다. 배를 타고 멀리 나가야만 잡을 수 있다. 먹고 살기가 힘들어진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결국 하희라와 최수종은 한국 음식을 야물루 가족에게 만들어 주기로 결심했다. 이들은 야물루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을 제작진에게 얻어 맛있게 끓였다. 또 직접 반죽을 해 호떡을 만들기도 했다. 야물루 가족은 매우 기뻐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