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정수, 서울역 분신 남성 사망자 애도…"이런 일이 생길 줄 알았다"

최종수정 2014.01.01 22:00 기사입력 2014.01.01 22:00

댓글쓰기

한정수, 서울역 분신 남성 사망자 애도…"이런 일이 생길 줄 알았다"

[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 배우 한정수가 서울역 분신 남성 사망자를 애도했다.

1일 한정수는 트위터를 통해 "서울역 분신…. 결국 이런 일이 생길 줄 알았다. 그런데 더 어이 없는건 어느 뉴스에도 이 사건은 보도되지 않는다는 것.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같은 날 경찰에 따르면 40대 남성 A씨가 전날 오후 5시 30분경 서울 서울역 고가도로 위에서 자신의 몸에 인화성 액체를 뿌린 뒤 불을 붙여 온몸에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이날 오전 7시 55분경 사망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결과, 그는 광주의 한 편의점에서 일했으며 분신자살 일주일 전 가입한 보험 수급자를 동생 명의로 바꾼 것으로 확인됐다. 또 휘발유통과 벽돌형 톱밥, 압축연료 등을 미리 준비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고 현장에서는 A씨의 수첩이 발견됐고, 유서 형식의 글이 담겨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A씨는 분신하기 전 쇠사슬로 자신의 몸을 묶은 채 현 정부를 비판하는 내용이 적힌 플랜카드를 내걸고 시위를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진주희 기자 ent123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