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국육류수출協, 페이스북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

최종수정 2013.12.11 09:52 기사입력 2013.12.11 09:52

댓글쓰기

미국육류수출協, 페이스북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 팬 1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5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개설한 이래, 7개월 만에 1만 팬을 확보했다.

응답하라 1만 친구! 이벤트는 미국육류수출협회 페이스북 페이지를 아직 모르는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간단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우수한 품질의 미국산 육류를 판매하는 참토우 식사권(5만원 상당), 9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 지사장은 "페이스북 활동을 시작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아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팬이 1만 명을 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폭넓게 소통하고 보다 유용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