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예쁜남자' 박지윤 등장 예고, '시크+섹시' 매력

최종수정 2013.12.09 17:27 기사입력 2013.12.09 17:27

댓글쓰기

그룹 에이트 제공

그룹 에이트 제공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KBS2 드라마 ‘예쁜 남자’에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예쁜 남자’ 제작사 측은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4번째 여자 박지윤의 반전드레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윤은 등 부분이 훤히 드러난 드레스를 입어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붉은 색으로 염색한 짧은 머리가 눈길을 끈다.

‘예쁜 남자’는 박지윤의 첫 등장으로 반전 스토리 라인을 추가하며 더욱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박지윤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예쁜 남자’ 7회분에서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성공노하우를 전수받게 될 묘미 역으로 등장한다.
박지윤은 ‘예쁜 남자’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기라성 같은 톱 여배우 묘미 역할을 맡았다.

‘예쁜 남자’ 박지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쁜 남자 박지윤 반전의 묘미? 기대된다” “짧은 머리도 잘 어울려요” “박지윤과 장근석의 호흡은 어떨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이 첫 등장하는 ‘예쁜 남자’는 오는 11일 밤 10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