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자사 서비스를 감시할 미스터리 쇼퍼 2기를 3일부터 모집한다.
위메프는 미스터리 쇼퍼 1기의 성공적 운영을 이어가고자 2기 고객들을 모집한다. 미스터리 쇼퍼 2기는 1기와 마찬가지로 고객 100명을 선발하며,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위메프는 지난달 4일부터 28일까지 선발된 고객 100명에게 10만 포인트를 증정, 직접 쇼핑의 과정을 참여하여 평가하는 고객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시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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