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흥가족노래자랑”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흥가족노래자랑”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 ‘Victoria’팀 행복상 수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위명온)는 최근 “제2회 장흥가족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장흥청소년수련관 3층 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장흥지역에 거주하는 청소년과 그 가족으로 이루어진 11팀 45명의 참가자를 포함한 100여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열띤 공연을 펼쳤다.

노래로 멋진 화음을 만들기도 했고, 악기 연주, 율동, 수화 등 각 가족이 가지고 있는 장기를 가족의 화합과 사랑이라는 주제에 담아 정성스레 준비하여 무대에서 장기를 보여주었다.

학교 공개수업에 참여했다가 발표력이 부족한 자녀가 안타까워 이번 노래자랑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막둥이를 품에 안고 자녀들을 격려하며 노래를 부르는 아버지와 고3인 큰딸이 서울로 대학진학을 하게 된 기념으로 참석하게 된 가족은 학교의 방과 후 교실을 통해 실력을 기른 드럼과 바이올린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이번 노래자랑 덕분에 오랜만에 기타를 잡게 되었다며 아이들보다 더 열성을 보인 아버지와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계속하려는 아이들의 모습도 인상적이었으며 온 가족이 모여 멋진 하모니를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이번경연에서 ‘참 좋은 말’이란 곡목으로 뛰어난 노래실력과 멋진 하모니를 보여준 ‘Victoria’팀이 행복상을 수상하였으며, 각 팀이 화목상, 사랑상, 기쁨해상, 누림상 등 가족분위기에 꼭 맞는 이름의 상을 수상하여 각 가족마다 특별한 의미의 시간과 추억을 가슴에 안았다.

장흥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화(1388), 개인 및 집단상담·진로·학업·부모자녀·친구관계상담, 인터넷중독 예방교육, 취업면접실습, 진로탐색, 자아존중감향상, 아웃리치, 심리검사(학습유형검사, 성격유형검사 등)대안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장흥지역청소년들을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