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고객맞춤형 식자재 시장' 공략 나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호텔 파크하얏트 총주방장 스테파노 디 살보 셰프가 '아워홈 글로벌 트렌디 푸드쇼'에서 다양한 건강 식재료를 이용해 직접 요리한 신메뉴를 설명하고 있다.

호텔 파크하얏트 총주방장 스테파노 디 살보 셰프가 '아워홈 글로벌 트렌디 푸드쇼'에서 다양한 건강 식재료를 이용해 직접 요리한 신메뉴를 설명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이 지난 13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오리옥스에서 140여개 식자재 구매업체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맞춤형 식자재 브랜드를 전시하는 '글로벌 트렌디 푸드쇼(Global Trendy Food Show)'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최근 유행하는 식재료 트렌드를 소개하고, 유명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메뉴시연회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식자재와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특화된 건강브랜드 '행복한 맛남 케어플러스'를 통해 합성착색료, 산화방지제 등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나트륨, 당 함량을 최대 25% 절감한 건강 식재료를 제공해 병원 요양원 어린이집 등에 고객별 맞춤 웰빙 식재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호텔 파크하얏트 총주방장인 스테파노 디 살보 셰프가 직접 요리한 건강식 시연회를 열어, 아워홈의 다양한 식재브랜드를 활용한 신메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선보인 최신 트렌드 메뉴와 식재 관련 정보는 아워홈 식자재종합포털사이트 '아워홈 TFS(ourhometfs.co.kr)'에 모두 담아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