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윗소로우, 팬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설전' 개최

최종수정 2013.10.31 13:22 기사입력 2013.10.31 13:22

댓글쓰기

스윗소로우, 팬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설전' 개최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스윗소로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과 만난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홀(Hall)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을 개최한다.
매 공연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갑(甲)'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스윗소로우이기에 올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이들의 콘서트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파티의 장으로 마련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한창인 스윗소로우는 콘서트 타이틀 '설전'에 맞춰 팬들과의 눈싸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연 이튿날이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밤 8시와 11시59분의 2회 공연으로 예정하고, 11시 59분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과는 크리스마스로 넘어가는 다음 날까지 시간을 함께 하는 '올나이트(All Night)'를 준비 중이다.
뮤직앤뉴의 한 관계자는 "언제나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는 스윗 소로우가 올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도 관객들과 신나게 노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스윗소로우의 콘서트 '설전' 티켓은 내달 7일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