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총 14종의 베어비어 시리즈 중에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 품종을 선정, 라거 2종, 밀 1종, 다크 1종 등 네 가지 타입을 판매한다. 가격은 시중 수입 캔맥주 대비 평균 45% 저렴한 1600원에 판매한다.
천미진 바이어는 "베어비어는 가격대와 품질로 보았을 때 남성 고객층은 물론 여성 고객층도 충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상반기까지 세계맥주의 상품구성비가 30%를 넘어선 만큼 앞으로도 세계맥주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