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플랜티넷,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주제가 유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플랜티넷 은 계열사 에이앤지모즈를 통해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공식주제가의 단독 유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는 인천아시안게임 테마송은 이번 대회의 공식 홍보대사인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부르는 ‘온리원(Only One)’이다. 국가와 인종, 언어, 문화의 벽을 뛰어넘어 아시아인으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카라, 인피니트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인기 작곡작사그룹 스윗튠이 제작에 나섰다.

에이앤지모즈는 지난 2011년 10월 플랜티넷 계열사로 편입된 이후 JYJ, 김준수, 김재중, 윤하 등 인기가수의 앨범과 KBS ‘직장의 신’, MBC ‘스캔들’ 등 인기 드라마 OST를 성공적으로 유통했고 지난해 플랜티넷 연결매출의 20% 가량인 51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