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페베네, '글로벌 문화탐험대 3기'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는 다음달 31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페베네 글로벌 문화탐험대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카페베네 글로벌 문화탐험대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카페베네의 해외 문화 탐방 지원 프로그램으로 1기 프랑스·벨기에, 2기 이탈리아 방문에 이어 올해는 미국 최대의 도시, 뉴욕으로 떠날 3기를 선발할 예정이다.
뉴욕은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 첫 번째 도시로 특히 중심부인 맨해튼에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최초로 매장을 열었다는 상징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특히 한인 밀집 지역이 아닌 주요 상권에 도전장을 내고 기존의 뉴욕 내 카페들과 차별화해 편안한 공간과 질 높은 베이커리 메뉴를 제공하는 현지 전략을 펼치고 있다.

지원은 다음달 3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접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거쳐 12월 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으로 지원서에 글로벌 문화 탐험대를 지원하는 동기와 함께 뉴욕에서 경험하고 싶은 프로그램의 기획내용을 포함해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글로벌 문화탐험대 3기 선발된 이들은 2014년 1월 13일부터 1월 18일까지 4박 6일간 카페베네 뉴욕 매장을 비롯한 곳곳을 탐방할 계획이며 카페베네는 항공권과 숙박, 현지 활동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가 해외 시장에서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대표 브랜드로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문화탐험대’는 이러한 성과를 현지에서 고객들과 함께 보고 느끼며 좀 더 발전적인 의견들을 수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카페베네와 커피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세계 문화와 트렌드의 중심지 뉴욕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2월 맨해튼 타임스퀘어점를 시작으로 올 7월에는 패션거리 부근의 뉴욕주립패션공과대학교 앞에 FIT점을 개장했으며 현재 미국 내 총 7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