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판매채널 확대로 펫 푸드 시장 적극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OFRESH LIKE ONE GIVE ONE 슬로건이미지

▲OFRESH LIKE ONE GIVE ONE 슬로건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이 판매채널 확대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1000억원 규모의 펫 푸드(PET FOOD) 시장 선점에 적극 나선다.

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기존 온라인에만 국한된 유통채널을 최근 이마트 등 대형마트로 판매경로를 확대했다. 또한 펫(Pet)족들과 소통할 수 있는 SNS 등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이색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PET FOOD로의 인지를 높이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마케팅 공세를 펼친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OFRESH'를 앞세워 수입업체가 장악하고 있는 PET FOOD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앞으로는 오프라인 판매처 확보는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올해 매출 100억원 돌파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어 CJ제일제당은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대형마트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펫족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형마트에 입점해 소비자층을 넓힘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 향후 오프라인 판매경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매출이 한층 더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CJ제일제당은 이달 30일까지 유기견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LIKE ONE, GIVE ONE, 유기견 공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권일 CJ제일제당 PET사업팀 부장은 "OFRESH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자원을 집중 투자해 향후 3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라며 "OFRESH가 반려견의 영원한 동반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품질 좋고 건강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